STEP .1
환자의 연령, 종양의 크기, 주위 조직으로의 침범, 원격 전이 유무 등을 고려해 갑상선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거합니다. 수술 후 재발 가능성이 높은 림프절을 함께 제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
STEP .2
갑상선 호르몬의 복용 및 방사성 요오드 치료, 외부 방사선조사, 항암 화학요법 등이 있습니다. 암의 진행 정도와 재발 가능성, 치료로 인한 이후 몸 상태를 고려해 적절한 치료법으로 진행됩니다.
STEP .3
갑상선 수술 후 항암치료 전후에 싸이모신 알파1, 미슬토, 고용량 비타민, 항산화치료(셀레나제,지씨징크주, 글루타치온)등의 면역치료가 항암치료의 보조치료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싸이모신알파1은 인체의 면역기관 흉선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강력한 면역조절 물질입니다. 면역인자를 인체에 투여하여 자연 보유한 면역 능력을 회복 및 증강시켜 항암효과를 돕습니다. (헤리주사, 이뮤알파주, 싸이원주, 티오엠, 자닥신 등)
셀레늄은 암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 보다 약 1,800배나 되는 항산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 발암물질의 활성화를 막아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암세포의 자연사멸을 유도합니다.
고용량의 비타민C를 정맥주사를 통해 주입하여 정상세포에서는 영향을 끼치지 않으면서 암세포의 영양분 흡수 및 증식을 억제하고 사멸을 촉진하는 치료법입니다. 암 환자의 생존기간을 연장시키고, 항암제 및 방사선 치료의 각종 부작용을 완화시킵니다
약용식물 미슬토는 면역세포의 활성동을 증가시켜 정상세포는 손상시키지 않고 암세포의 사멸을 유도하는 면역세포 치료제입니다. 항암 화학요법 및 방사선 치료의 부작용과 후유증 완화에도 도움을 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