림프순환, 내장기 순환 도수에 임상이 있는 전문 치료사가 항암 치료 후 생길 수 있는 후유증, 근육 경직 해소 1:1맞춤 치료 계획을 통한 재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암 집중치료 후 생기는 근골격계 및 관절의 강직과 운동제한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치료로 치료경험이 풍부한 물리치료사가 치료합니다. 몸의 제한된 가동범위를 증가시키고 근육이 강화되며 근육긴장도를 낮추기 때문에 부드러운 몸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.
숙련된 치료사의 손으로 하는 치료로 림프 순환을 촉진하여 림프절 내의 면역세포가 활성화되는 면역증강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. 또 항암관련 부작용, 림프절 손상으로 인해 생기는 부종과 통증도 경감시킬 수 있으며 소화불량, 변지 등 위장장애 증상도 해소할수 있습니다.
스스로의 몸을 조절할 수 있는 운동치료는 전문 운동치료사의 교육에 따라 뻣뻣한 근막을 신장시키며 림프순환을 촉진, 부교감을 활성해 몸의 회복을 돕습니다. 움직임 평가를 통해 개인의 역량을 파악하고 1:1 운동치료를 진행하기 때문에 퇴원 후에도 꾸준히 유지할수 있는 치료입니다.
믈리치료는 환부의 회복기능 재생과 재활치료를 위해 전기, 초음파, 물리치료 기계 등 물리적인 방법을 이용한 치료입니다. 환자분의 몸이 스스로 재생할 수 있도록 조직재생을 하여 통증완화, 근육긴장 감소가 나타나며 몸의 움직임을 활발하게 해주는데 도움이 되는 치료입니다.